위니코니(주)

제작월 : 2022년 06월   |  갱신월 : 2022년 06월

기업현황

2010년 창업이래로 물놀이용품 선두주자로 발돋움

업종
업종
기타 오락용품 제조업
사원수
사원수
35명
설립년도
설립년도
2010년
매출액(2021)
매출액(2021)
7,877원

임원인터뷰 - 이영미대리

"물놀이용품 업계에서는 1위를 달리고 있고, 스포츠 선도기업입니다."

원하는 인재상

모두 함께 간다는 전제하에 배려하며 정직하게 맡은바 최선을 다한다.

자유질문

캐릭터용품 애니매이션 덕후인가요?
성덕이 될수 있습니다.

근무현황

청년인터뷰 - 연구개발팀 정미현

"5월31일부터 3개월간, 3D제품개발"

워라밸

개인적으로는 출퇴근에 소요되는 시간이 많은 부분에서 아쉽다. 그 외에는 휴가가 적절하게 제공되고,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걸로 보여진다. 야근은 업무상 잦을 것으로 보여지나, 아직 알 수없다. 회식의 빈도도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닐거라 보여진다.

급여·복지

회사 위치상 인근에 버스정류장 등이 없어, 자가용이 없을 경우 출퇴근이 어렵다. 또한 주변에 편의시설이 부족하다. 그러나 회사내 식사가 제공되고, 차나 커피 등을 자유롭게 타먹을 수 있는 등 어느정도 편의시설을 갖추었다. 급여와 승진은 앞으로의 상황을 지켜봐야 할 거 같으나, 이야기 된바로 성과에 따른 보상은 공정하게 주어질 것이라 본다.

전반적 만족도

회사의 전망은 사장님께서 회사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듯, 직원들이 함께 맡은 바 최선을 다한다면 성장가능성있는 회사라 생각한다. 직원들은 업무를 다 끝내고 퇴근하며, 자신의 업무를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분위기이다. 따라서 열심히 일하며 원동력을 얻을 수 있는 분위기이다. 다만, 신입 입사임에도 불구하고 인수인계 받을 수 있는 담당사수가 없어 업무파악과 적응이 어렵다는 점이 아쉽다. 업무파악에 필요한 교육자료 제공은 이루어지나, 실무 부분의 부족함을 혼자서 매꿔야한다는 부담감이 있다.

본 정보는 기업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청년★부산잡스는 그 내용상의 오류,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