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슈퍼셀

제작월 : 2022년 07월   |  갱신월 : 2022년 07월

기업현황

사람과 기술의 연결을 통한 토탈 마케팅 솔루션 기업

업종
업종
광고 영화 및 비디오물 제작업
사원수
사원수
6명
설립년도
설립년도
2018년
매출액(2021)
매출액(2021)
1,216,994,931원

임원인터뷰 - 이승헌 대표

"슈퍼셀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비쥬얼 콘텐츠를 통해 더 빠르고,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는 일을 합니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우리만의 작은 성공 공식을 만들며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최선의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회사홍보(장점)

슈퍼셀은 상호 간의 존중을 바탕으로, 밝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수의 납품 경험이 있어 다양한 직무 경험이 가능하고, 개인의 능력을 최대치로 이끌어낼 수 있는 기업입니다.

원하는 인재상

- 적극적이고 긍정 에너지를 가진 인재
- 창의적이고 다양한 도전 정신을 가진 인재
- 슈퍼셀과 함께 성장해 나가길 원하는 인재

근무현황

청년인터뷰 - 콘텐츠팀 박광선

"2022.03.02 ~ / 영상 제작 및 3D 콘텐츠 제작"

워라밸

업무량은 평균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프로젝트 2~3개 정도를 약간 겹치는 정도로 이어가는 수준이며 야근은 본인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경우에 스스로 일을 끝내야 하기 때문에 하게 되는 것이고 명시된 출 퇴근 시간 외에는 자유로운 분위기 입니다. 휴가 사용 또한 동일합니다.

직장 분위기

편한 분위기에 구성원도 젊은 세대 들이라 흔히 생각하는 꽉 막힌 상사나 경직된 업무 분위기 같은 것이 없습니다. 상사 또한 수직적인 관계의 단방향성 지시가 아닌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어느 부분을 어떻게 하면 좋을 지 소통하는 스타일입니다.

지원자에게 하고 싶은 말

단순히 정해진 시간 동안 일 하고 돈 벌면 끝이라는 생각 보다는 자신의 일을 하면서 더 나은 해결 방향을 찾고 그 과정에서 자신이 얻는 경험적 요소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결국 어떤 일이든지 하다 보면 해결 방법이든, 더 나은 워크 플로우든, 무언가를 더 배우게 되고 그게 전부 자신의 자산이 된다고 생각하고 일에 임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모르면 배우면 되고 안 해 본 거면 해 보면 됩니다.

본 정보는 기업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청년★부산잡스는 그 내용상의 오류,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