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재미난투어

제작월 : 2022년 10월

기업현황

엄지척!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여행을 꿈꾸는 회사

업종
업종
여행사업
사원수
사원수
6명
설립년도
설립년도
2016년
매출액(2021)
매출액(2021)
80,670,000원

임원인터뷰 - 최부림 대표이사

"당사는 대한민국 명품 여행상품인 럭셔리상품, 코로나에 안전한 여행상품, 크루즈기항지 여행상품 등 30여 개의 여행상품 공모전에 당선되었을 만큼 여행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회사홍보(장점)

당사는 에어부산 항공사 대리점, 중국전담여행사,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공식여행사, 하동세계차엑스포 공식여행사, 부산울산경남 지정여행사로 지정되어 상품 판매 및 운영하고 있다.
또한 40여 개의 부산 등 국내 여행상품과 몽골, 대만, 일본 등 20여 개의 해외 여행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네이버 스토어, 네이버 여행, 쿠팡, 투어비스, 현대카드 프리비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종합여행업 전문 여행사이다.
재미난투어는 일본, 대만, 몽골, 중국,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에 랜드사를 두고 있으며, 40여의 해외 협력회사와 2개 해외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원하는 인재상

당사는 일본, 대만, 몽골, 중국,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에 랜드사를 두고 있으며, 40여의 해외 협력회사와 2개 해외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어 외국어가 필수임. 특히 영어, 중국어 가능자 적극 우대. 필요시 해외 근무 가능

지원자에게 하고 싶은 말

당사는 콘텐츠에 강한 인재, 열정과 도전 의식을 가진 청년들이 전 세계를 대상으로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회사.

근무현황

청년인터뷰 - 임주연

"5개월/ 상품기획 및 홍보, 이벤트 기획 및 진행 등"

워라밸

업무량은 점점 증가하고 있고 꽤 많은 편임. 야근은 많지 않지만 이벤트가 있는 경우 주말근무나 연장 근묵가 불가피함. 업무가 바쁜 관계로 휴가 사용이 편하지 않음.

직장 분위기

동료와의 관계는 매우 만족임. 상사와의 관계도 원만한 편임.

급여·복지

위치는 좋으나 사무실이 노후하여 근무 환경은 별로임. 화장실이 작고 남여공용이라 불편함. 휴게공간이 따로 없음. 여행사의 평균 급여 수준은 모르겠으나 예전 회사에 비해 높지 않음.

전반적 만족도

회사의 전망은 밝은편임. 대표님이 직원들의 말을 잘 들어주시는 편임. 회사 내 직원들과의 인간 관계가 좋다는 점이 장점.

지원자에게 하고 싶은 말

여행사가 처음이거나 사회 생활을 처음하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본 정보는 기업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청년★부산잡스는 그 내용상의 오류,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