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알포산업

제작월 : 2022년 06월

기업현황

알루미늄복합패널 제조/판매하는 부산 지역의 강소제조기업

업종
업종
플라스틱 적층, 도포 및 기타 표면처리 제품 제조업
사원수
사원수
26명
설립년도
설립년도
1999년
매출액(2021)
매출액(2021)
10,390,000,000원

임원인터뷰 - 도철우 전무이사

"당사는 1989년 설립하였으며 당사의 생산 제품 알루미늄복합패널은 광고 간판재, 지붕재, 산업용 마감재, 건축소재, 자동차 부품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수요처 확장, 제품의 다양성, 해외시장 개척을 통하여 시장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회사홍보(장점)

“청년과 함께 성장할 전통 있는 젊은 기업 ㈜알포산업”
-40대 젊은 경영인이 신제품 개발, 스마트 공장 시스템 구축 등 공정혁신과 새로운 성장동력 발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기업의 체질 변화를 모색하고 있으며, 연말 성과급 등 성과기반 보상체계를 통한 성과에 따른 합리적인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인재상

적극적이며 주도적인 인재

지원자에게 하고 싶은 말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자세와 도전정신으로 ㈜알포산업에서 동반성장 할 기회와 가능성을 모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근무현황

청년인터뷰 - 영업팀 김해림

"2022년7월~24년7월 / 영업지원"

워라밸

업무의 양이나, 강도는 본인이 충분히 할 수 있는 정도의 수준으로 주며, 어려우면 언제든지 상사나 주변의 동료들이 도와주는 편이라서 업무에 따른 스트레스는 적은 편입니다. 그리고 야근은 없다고 봐도 될 정도이며, 다들 같이 정시 퇴근하고, 근무 시간 내에 업무를 다 할 수 있는 정도이기 때문에, 따로 야근을 할 일은 없다고 봅니다. 회식에 강요는 없으며, 잦은 회식도 없습니다. 휴가 사용에 따른 눈치 주기는 없으면, 각자 개인에 따라 휴가를 쓸 수 있습니다.

직장 분위기

서로 서로 도와가면서 업무를 보는 편이어서, 내가 잘 모르는 부분이거나, 바쁘면 주변 동료들이 도와주기도 하고, 동료 분들이 바쁘면 서로 도와가는 형식이다 보니, 관계가 좋은 편입니다. 직장 내의 분위기가 수직 관계가 아닌 수평 관계에 가까워서, 친근한 편에 가깝습니다.

급여·복지

업무 환경은 직원들은 위한 휴게 공간이 필수적으로 있으며, 업무에 필요한 부분은 언제나 요청할 수 있으며, 직원들을 위해서 회사는 최대한 요청사항들을 들어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급여의 경우 적당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승진의 경우 본인의 능력에 따라 승진 기회가 주어지는데, 자신의 능력을 키울수록 본인의 승진의 기회는 생기는 것 같습니다.

전반적 만족도

현재도 성장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더 크게 성장 할 수 있는 전망이 있는 회사 입니다.
본인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회사이며, 본인의 경력과 능력을 쌓을 수 있기에는 충분한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회사가 직원들을 먼저 생각하고, 챙겨주려고 노력하는 모습들이 보이며, 직원들은 능력을 키워가면서, 같이 성장하려는 회사인 것 같습니다.

지원자에게 하고 싶은 말

본인의 능력을 키우고 싶고, 워라벨을 중요시 여기는 분이라면, 이 회사에 지원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본 정보는 기업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청년★부산잡스는 그 내용상의 오류,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